관광 부산에 가면 꼭 사야 할 “관광기념품 10선”

부산에 가면 꼭 사야 할 “관광기념품 10선”

공유

– 부산대표 관광기념품 10선 HOT SUMMER 할인이벤트 –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9일까지 부산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핫 서머 할인 이벤트’행사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공사 페이스북 공식채널인‘부산에 가면’의 부산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중 자신이 갖고 싶은 기념품을‘댓글’로 달고 이벤트 게시물‘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공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itbusan.kr/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공모 평가로 선정된 부산관광기념품 10선의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올 12월말까지 공사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usanto1115)에 기념품 10선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30% 할인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은 온라인에서 캡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기념품 10선 할인 이벤트에는 ▲콘텐츠코어의 ‛꼬마갈매기 런즈’ ▲디자인부산의 ‛고등어캐릭터 굳즈’ ▲에코에코 협동조합의 ‛부산 이미지 보따리’ ▲(주)미니바다의 ‛부산바다를 담은’ ▲모다라의 ‛부산의 향기를 담은’ ▲착한세상의 ‛부산의 정서를 담은 사투리’ ▲모이다아트 협동조합의 ‛광안리를 담은’ ▲대한공예 예술협동조합의 ‛부산을 수놓다’ ▲코스웬콘텐츠의 ‛부산언니 뷰캉스 키트’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의 ‛씨스라발라라 바다케어세트’의 10개 업체가 참여 한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