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한국유스호스텔, 고객만족 대표적 휴양공간인 명품 관광도시 부산

한국유스호스텔, 고객만족 대표적 휴양공간인 명품 관광도시 부산

공유
▲ 부산 아르피나, 한국유스호스텔 제공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유스호스텔(이하 아르피나)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유스호스텔 부문 대상을 3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발표했다.

아르피나는 해운대, 광안리,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 센텀시티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해양문화, 쇼핑, 비즈니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해운대 명품 컨벤션 휴양 시설을 지향하는 아르피나는 7가지 타입의 객실 110개와 국제적인 규모 회의, 기업연수, 각종 연회, 청소년활동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는 지난 4월 24일 서울시 강남구에서 수도권 내 온라인 여행사 및 여행업 전문 관계자 50여 명을 초청해 ‘2019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홍보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부산의 주요 관광업계인 용두산 부산타워, 해운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설명회에서는 아르피나 숙소를 연계한 부산관광 상품을 소개하며 수도권 여행사 관계자들이 부산의 여행상품을 기획할 때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도 가졌다.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사업단장은 “모든 관계자분들의 소중한 제안과 관심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고 국내여행업 대상으로 인센티브 제도를 계획을 검토하고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