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유스호스텔은 물론 호스텔도 한국유스호스텔연맹 회원시설 가입 가능”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유스호스텔은 물론 호스텔도 한국유스호스텔연맹 회원시설 가입 가능”

공유

남산호스텔,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시설회원 신규 가입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임성준 총재)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 회원국을 둔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의 한국대표부이다.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이 브랜드 명칭을 Hostelling International으로 사용함에 따라 한국유스호스텔연맹도 Hostelling International KOREA를 영문 브랜드명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비영리사단법인으로서 청소년수련시설의 유스호스텔뿐만 아니라 관광숙박시설의 호스텔도 회원시설로 등록해 관광 및 청소년 국제교류 분야 기능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최근 서울 중구 남산에 위치한 남산호스텔을 신규 회원시설로 등록함에 따라 국제 호스텔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회원시설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특히 외국인 학생 단체 여행단을 유치하기 위한 회원시설에 그룹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남산호스텔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도미토리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 단체여행, 배낭여행에 적합하다. 현재 유스호스텔 회원을 위한 특별할인이 제공되고 있다.

호스텔의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시설회원 가입 문의는 전화 02-725-3031 또는 이메일 kyha@kyha.or.kr로 가능하다.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