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관람객 위한 ‘BOF 특별열차’ 운영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관람객 위한 ‘BOF 특별열차’ 운영

공유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K-POP콘서트 당일인 10월 19일 부산역↔화명역을 오가는 BOF 특별편 및 추가 증편 열차를 운영한다.

이번 BOF 특별상품은 BOF K-POP콘서트 참가를 위해 부산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콘서트 A석 + 부산역↔화명역을 오가는 기차상품」으로 구성되었다. BOF K-POP콘서트를 위한 특별 전세 기차편을 투입하여, K-POP콘서트를 보기 위해 부산역에 도착한 외국인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콘서트를 관람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된 관광상품이다.

부산역에서 오후 1시 KTX역 2층 안내데스크에 집합해서 외국어가 가능한 인솔자와 함께 콘서트를 즐긴 후 다시 오후 10시 화명역에서 부산역으로 돌아가는 일정이다. 이 상품은 케이케이데이(kkday), 클룩(KLOOK)의 공식앱을 통해 선착순 420명 한정 판매한다.

그리고 내국인들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부산역↔화명역을 오가는 기차편도 증편 운행한다. 부산역에서 출발해 구포, 화명역을 정차해서 서울역에 도착하는 무궁화호 열차이며 14:05, 15:40 2편을 증편하고 돌아가는 시간은 화명역에서 21:49, 22:52에 출발해 부산역으로 가는 2편이다.

공사 관계자는 “BOF를 찾아주신 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행사장을 찾으실 수 있도록 이번 특별 기차편 운영을 기획했다”며, “BOF를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또, “아직 티켓을 구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한 번의 티켓구매 기회가 남아있으니 희망을 놓지 말아주시기 바란다”고 귀뜸했다.

10월 19일(토) 화명생태공원에서 펼쳐질 K-POP 콘서트는 김재환, 구구단 세정, 골든차일드 보민의 3 MC와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온앤오프, 아스트로 등 K-POP 대표 가수부터 신인 그룹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합류한 총 15개 팀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K-POP의 성지 ‘부산’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의 한류 축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 전역을 축제의 바다에 푹 빠지게 할 ‘N가지의 즐거움’이란 테마로 오는 10월 19일(토)부터 10월 25일(금)까지 일주일간 화명생태공원, 해운대 구남로, F1963, 영화의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BOF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