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허츠,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진행

허츠,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진행

공유

허츠 해외 렌터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기본 500마일에 더하여 500마일이 추가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만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하여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허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가을 이벤트로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및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 호주/뉴질랜드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이벤트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아동용 카 시트 25%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