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포시즌즈 호텔 방콕, 2020년 2월 오픈

포시즌즈 호텔 방콕, 2020년 2월 오픈

공유

태국 내 네 번째 포시즌스 호텔&리조트인 <포시즌스 호텔 방콕 차오프라야강>이 태국 최고의 관광 도시이자 수도인 방콕에 2020년 2월 1일 전격 오픈 한다고 포시즌즈 호텔이 지난 9월 밝혔다.

<포시즌스 호텔 방콕 차오프라야강>은방콕 최대 관광 지역인 차오프라야강 일대에 위치한다. 국제 공항과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강 인근에 자리한 유명 관광지 투어를 비롯 수상 가옥과 크루즈 등 다양한 리버사이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의 전체적인 설계는 세계적인 건축가 진 미셸 게디(Jean-Michel Gathy)가 맡았다. 호텔은 스위트 룸을 포함 총 29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고층에서는 방콕의 스카이라인과 차오프라야강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은 높은 천장과 유리 벽을 통해 차오프라야강의 조망이 한눈에 들어오며 태국 전통 양식에 도시스타일을 접목시켜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표현했다. 다이닝은 미쉐린 스타 쉐프가 이끄는 광동식 레스토랑인유 팅 웬 (Yu Ting Yuan)을 비롯해, 프렌치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 세계적인 믹솔리지스트인 필립 비숍팀이 이끄는 BKK 소셜 클럽(BKK Social Club) 등 7개 식/음료업장이 들어선다. 또한, 현지식 아로마테라피를 접목한 이색 스파 프로그램 제공,명상, 아쿠아 에어로빅, 요가 프로그램 및 피트니스 센터 구비한다.

<포시즌스 호텔 방콕 차오프라야강>은 예약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지금부터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 최소 2박 예약 시, THB 3,000 상당의 호텔 크레딧 제공과 방문 14일 전 예약 시 15%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