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에어포텔, 태국 방콕 ‘수하물 배달 서비스’

에어포텔, 태국 방콕 ‘수하물 배달 서비스’

공유

호텔 체크아웃 후 짐 픽업해 공항까지 배달
웹사이트 및 공항 워크인 카운터 통해 손쉽게 예약 가능

태국의 수하물 배달·보관서비스 전문기업 에어포텔(AIRPORTELs)이 방콕 여행을 준비 중인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짐 없이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수하물 배달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외여행을 떠나면 휴가 마지막 날 호텔에서 체크아웃한 후 비행기 출발 전까지 시간이 남는 경우가 많다. 이때 여유롭게 관광을 즐기고 싶어도 짐이 거추장스러운 방해물이 된다. 가지고 다니기는 귀찮고, 호텔에 맡기자니 다시 돌아와야 해 부담스럽다.

에어포텔의 수하물 배달은 이런 난감한 상황을 해결해줄 서비스다. 간단한 예약만으로 호텔에서 짐을 픽업해 공항까지 배달해준다. 여행자는 짐 없이 마음껏 원하는 곳을 둘러보고 비행기 시간에 맞춰 공항에서 짐을 찾으면 된다.

Denpipat Chaitrong 에어포텔 설립자는 “에어포텔은 몇 시간 이내에 공항이나 호텔을 오가는 수하물을 빠르게 배달한다”며 “수하물 배달·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 마지막 날까지 태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어포텔의 수하물 배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회사 소식을 알아볼 수 있다.

에어포텔(AIRPORTELs)은 고품질 배달·보관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다분야 서비스 지향 기업이다. 배달과 보관을 결합한 접근 방식을 통해 놀라운 가치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여행자 고객에게 제공한다. 에어포텔은 방콕에서 수하물 배달을 제공하는 독창적인 기업으로, 공항과 호텔 간 수하물을 배달한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웹사이트http://Www.airportels.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