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부산관광공사, 벚꽃과의 전쟁 “너거 벚꽃 부산에 살제?” 이벤트 추진

부산관광공사, 벚꽃과의 전쟁 “너거 벚꽃 부산에 살제?” 이벤트 추진

공유

– 부산형 지역관광추진조직 모디 협업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모두를 위한 여행을 디자인하다(이하 모디) 협의체가 벚꽃 개화를 맞이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모디 플랫폼을 통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디가 추진하는 이벤트인 “벚꽃과의 전쟁 너거 벚꽃 부산에 살제?”는
아름답게 개화된 벚꽃 시즌을 맞이해 부산에 여행하러 오는 관광객 대상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벚꽃과의 전쟁 이벤트는 3월 30일을 시작으로 4월 16일까지 약 2주간 시티투어, 요트투어, 아쿠아리움 등 부산의 대표 관광상품을 5%에서 최대 약 40% 할인된 금액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를 이용하고 싶은 관광객은 네이버 주소창에서 “modibusan.kr”로 검색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여 여행을 할 수 있다.(사이트: http://modibusan.kr)

모디는 지역관광추진조직(DMO)사업으로 부산에서 추진하고 있는 협의체로 지역의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함께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사업이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형 DMO사업인 모디는 전년도에 우수 등급 및 관광거점도시 1위를 달성한 사업으로 지역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업하여 상생하는 사업이며 2023년도에도 지역 관계자들과 함께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모디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관광객은 언제든 해당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