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안군, 성산산성 걷기 행사 성황리에 마쳐

함안군, 성산산성 걷기 행사 성황리에 마쳐

공유

“나눔愛(애) 행복을 더하다”
함안군,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와 함께

함안군은 지난 8일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한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회장 곽필구)와 함께하는 성산산성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조근제 함안군수를 비롯해 곽세훈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및 관내 기관·단체,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울러 함안축협, 가야농협, 삼칠농협, 군북농협, 대산농협, 함안군산림조합, 삼도에너지 등에서 다양한 경품을 후원해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성산산성 걷기는 함안 낙화놀이 전수관에서 출발헤 성산산성을 돌아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으며, 가는 길 곳곳에 노랑 바람개비를 설치해 참가자들과 함께 봄 정취를 물씬 느끼는 시간이 됐다.

특히, 코스를 따라 돌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아라톡톡 가입하기, 좋은 사람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고 100여 점에 달하는 경품 당첨의 기쁨도 누릴 수 있어서 가족단위 참가자들도 많았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 곽필구 회장은 “그동안 여러 방면으로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분들과 함안군민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이렇게 좋은 봄날 함께 웃고 정을 나누며 봄의 정기를 듬뿍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이렇게 많은 군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 며 “그간 (사)행복나눔후원회가 보여주신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아낌없는 나눔 실천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과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는 숨은 후원자 발굴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으며, 주소지 읍·면 사무소나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 사무실(☎055-584-9884), 군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055-580-2485)로 문의하면 후원신청도 가능하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