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밀양시, 단장면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밀양시, 단장면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공유

– 제19회 단장면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참여
– 체육대회에 자매결연도시 부산광역시 송정동 초청 교류 –

밀양시 단장면(면장 공용경)은 28일 단장면체육공원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주요내외빈,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단장면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년 이후 5년 만에 개최한 이번 행사에 많은 면민들이 함께해 1부에서는 어르신낚시대회, 고무신던지기, 투호던지기 등 리별 경기로 진행됐고, 2부에서는 화합 한마당 대잔치라는 주제로 면민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되어 면민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졌다.

또한 자매결연도시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행정복지센터·주민자치위원회를 체육대회에 초청해 교류행사를 추진했다.

초청에 응해준 10명의 송정동주민자치위원들은 각종 체육행사 및 이벤트 공연을 관람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하고, 더불어 단장면에서는 지역대표 농·임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단장면과 송정동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약 7년간 자매결연도시로서 인연을 맺어 매년 지역축제 방문,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등 지속적인 교류로 자매결연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

서철호 단장면체육회장은 “단장면민 모두가 하나로 화합하는 소중한 자리가 됐기를 바라며, 시와 단장면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공용경 단장면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주신 단장면체육회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행정에서도 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행복한 단장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자매결연도시 양 기관이 지역경제, 문화,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분야의 상호 교류를 통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우호적인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