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담양군,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 성공 기원 ‘먹깨비’ 이벤트 실시

담양군,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 성공 기원 ‘먹깨비’ 이벤트 실시

공유

이소미 기자 lsm@newsone.so.kr

담양군은 오는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제23회 담양 대나무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5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 쿠폰 발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12,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먹깨비 신규 가입 유도와 이용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기존 가입자는 3,000원의 할인쿠폰을 1, 1, 1회 기간 중 매일 사용 가능하며신규 가입자는 5,000원의 신규 가입 쿠폰과 중복하여 총 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먹깨비는 모바일 담양사랑상품권(chak)으로 결제할 수 있어 상품권 10%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민간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입점비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부담을 줄여주는 좋은 제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공공배달앱으로 전년도 매출이 상승했다라며 올해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https://boss.mukkebi.com) 고객센터(1644-7817)를 통해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23회 담양 대나무 축제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은 매출을 올리고소비자는 배달비 부담을 줄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