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티웨이항공·제주항공과 손잡고 항공비 부담 완화…포인트 적립 혜택도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내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대규모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 기관은 12일,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 가을 여행 감사 이벤트’를 통해 제주행 항공권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주를 방문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첫 번째는 네이버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다시 만나는 가을, 다시 찾은 제주’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네이버 항공권 홈페이지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제주행 항공권을 예매하면 선착순 2만3,000명에게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를 적립한다.
두 번째는 항공사와 함께하는 ‘탐나는 티켓 이벤트’다. 티웨이항공은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김포·청주·광주·대구 출발 제주행 왕복 항공권을 예약·결제하는 2,000명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9월 1일부터 13일까지 김포·청주·광주·대구·김해 출발 노선 예매 시 편도 5,000원, 왕복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자녀 가구 환영 캠페인과 제주 디지털 관광증 ‘나우다’ 홍보도 병행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이 실질적인 항공비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 관광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제주시와 서귀포시 일원에서 ‘지금, 제주 여행│제주에 스며드는 시간, Slow & Flow’를 주제로 가을 제주 여행주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