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호텔스닷컴, 새해 맞이 ‘친구 추천’ 프로모션 실시

호텔스닷컴, 새해 맞이 ‘친구 추천’ 프로모션 실시

공유

호텔스닷컴이 2018년 새해를 맞아 지인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스닷컴의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들의 호텔스닷컴 애용에 보답하는 의미로 진행하게 됐다. 이로써 기존 회원 자신의 친구, 가족 및 지인들이 호텔스닷컴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됐다.

이번에 실시되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은 호텔스닷컴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회원이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내 ‘친구 추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메일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원하는 친구에게 할인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숙박 예약을 마치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6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는 3월 11일까지다.

이와 관련해 김상범 호텔스닷컴 대표이사는 “올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는 해인만큼 그동안 호텔스닷컴을 애용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특히 이번 ‘친구추천’ 이벤트는 호텔스닷컴을 주변에 소개하는 기존 회원과 소개받은 신규 회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닷컴(대표이사 김상범)이 tvN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 제작을 지원하면서, 방콕 및 태국의 인기 휴양지 파타야 여행객들을 위한 해당 지역 가성비 좋은 호텔 4곳을 소개했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4곳의 호텔은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