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당 영화_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영화_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공유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공룡들이 살아 숨 쉬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려낸 작품이다.

2015년, 전 세계를 강타했던 영화 ‘쥬라기 월드’의 속편으로 전작 ‘쥬라기 월드’가 전 세계 역대 4DX 흥행 4위의 기록을 세웠던 바 있다. 총 3편의 시리즈 중 두 번째인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새롭고 화려한 효과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게 되고, 존재해서는 안 될 위협적인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게 되는 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이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부터 쥬라기 월드까지 긴 시간에 걸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공룡을 다시 한 번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작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를 포함 많은 영화에서 연기력을 보여준 제프골드브럼, 토비 존스, 테드 레빈 등 다양한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해 이야기를 더욱 박진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룡을 실제로 마주한 듯 압도당하는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6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