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타히티 관광청, ‘Pick Your Paradise’ 캠페인

타히티 관광청, ‘Pick Your Paradise’ 캠페인

공유

지난 7일 타히티 관광청은 5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한 달간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Pick Your Paradise(픽 유어 파라다이스)’를 론칭한다.

‘픽 유어 파라다이스’는 ‘타히티의 섬들’ 속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특한 폴리네시아 문화 및 이색적인 자연 환경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캠페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인 (https://pickyourparadise.kr/)을 방문하면 어드벤처, 문화, 로맨스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타히티 여행 정보와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와 영상을 이용한 가상 투어를 떠나볼 수 있으며 주어진 정보를 활용해 나만의 타히티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국내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히티의 섬들’ 패키지 상품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및 상담 신청을 이용할 수 있다.

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타히티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ahitiTourismKorea)에서 ‘픽 유어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가상 투어에서 소개한 ‘타히티의 섬들’의 대표 액티비티 중 가장 경험하고 싶은 액티비티를 이벤트 포스트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해당 이벤트는 6월 6일(자정)까지 진행되며 공식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타히티 여행 정보가 궁금하다면 타히티 관광청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보자.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