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디아넥스, ‘Hot Summer 2박 특가’ 한정 판매

디아넥스, ‘Hot Summer 2박 특가’ 한정 판매

공유
▲ 호텔 디아넥스 제공

지난 25일 제주도에 위치한 호텔 디아넥스는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일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2인 혜택 호텔 상품으로 슈페리어 객실과 통창 구조의 실내수영장으로 제주의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 혜택이 투숙기간 동안 제한 없이 제공된다.

여름성수기 기간 동안 수영장과 온천 이용시간은 밤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포켓볼, 탁구, 스크린골프,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1시간/2회)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추가 특전으로는 투숙기간 중 오메기 눈꽃빙수 또는 베리베리 눈꽃빙수를 1회 제공하며 제주의 수국과 동백으로 유명한 제주 최대 규모의 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를 함께 제공된다. 7월 27일부터 8월 14일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편의점 ‘P-STORE’ 1만 원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는 온라인멤버십 전용 2박 상품으로 핀크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멤버십(무료)을 가입 후 객실패키지·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휴가를 호텔에서 즐기는 여행·레저 트렌드인 ‘호캉스’를 국내 최고 여행지 제주의 디아넥스 호텔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