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정보 마카오관광청, 2019 마카오 패션 페스티벌

마카오관광청, 2019 마카오 패션 페스티벌

공유

마카오 관광청은 지난 9월 마카오 패션 페스티벌 2019 (Macao Fashion Festival 2019이하 MFF 2019)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베네시안 마카오 플로렌스 룸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축제는 마카오에서 가장 큰 패션 이벤트로 마카오 생산성 및 기술 이전 센터 (Macau Productivity and Technology Transfer Center이하CPTTM)와 마카오 무역 투자 진흥원 (Macao Trade and Investment Promotion Institute, 이하IPIM)에서 공동으로 주최된다.

MFF 2019는 마카오에서 이미 활동 중인 브랜드는 물론 새롭게 론칭하려고 하는 패션 브랜드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지난 MFF 2018에서는 마카오와 홍콩은 물론 주강삼각지 지역과 포르투갈어권 국가에서 활동하는 39개의 디자이너 및 브랜드에서 참가했다. 마카오에서는 16개 로컬 브랜드가 컬렉션을 선보였고 전체 340여 점의 아이템들이 선보이는 런웨이가 6번 진행되었다.

MFF 2019는 최신 시즌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일련의 패션쇼와 전시로 이루어진다. 관람객들이 직접 패션 산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존도 마련된다. 마카오와 포르투갈, 홍콩은 물론 인도네시아, 대만, 이탈리아의 디자이너가 참가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신흥 디자이너들이 최신 컬렉션을 발표할 수 있는 국제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