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가을 단풍 절정 각광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가을 단풍 절정 각광

공유

대봉산휴양밸리 최고의 볼거리 가을 단풍 위를 지나가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과 집라인이 단풍철을 맞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리산과 백두대간 고산준봉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장 3.93km 대봉모노레일과 자유비행방식 세계최장 3.27km, 최대 시속 120km 대봉집라인을 타고 생애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함양 대봉산(1,228m)은 함양군의 수많은 명산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산으로 마치 세상을 끌어안은 듯한 산세를 가졌다. 가을 단풍이 한창인 지금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모노레일ㆍ집라인 타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을 가로지르며 가을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다.

대봉산 가을단풍이 절정으로 아름답게 꽃피우니 수많은 관광객들이 함양 대봉산휴양밸리로 줄을 잇고 있다. 또한 신문사와 방송사에서도 대봉산의 울긋불긋 아름다운 가을 단풍길을 달리는 대봉모노레일을 촬영하러 연이어 방문하고 있다.

10월 21일(금) 조선일보에 이어 10월 24일(월) KNN에서 대봉산 휴양밸리 단풍을 취재했다. 10월 27일(목) 오후 8시30분, 28일(금) 오전 7시30분 방송되는 KNN의 뉴스프로그램인‘뉴스아이’에서는 함양 대봉산의 가을 단풍과 대봉모노레일을 타고 즐기는 관광객들을 인터뷰하고 청정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대봉산 산악형레포츠 모노레일․집라인을 집중 소개한다.

함양군 휴양밸리과 관계자는 “함양군의 대표 관광지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대봉산이 알록달록한 아름다운 가을 단풍옷을 입고 있으니, 함양군 산악레포츠 힐링 관광1번지 대봉산에서 대봉모노레일․집라인을 타고 신나는 체험을 즐겨보세요.”라고 하며, “함양으로 관광 인지도 향상을 위해 안전한 시설운영과 친절한 방문객 만족서비스 향상을 직원들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