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KKday 일본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

KKday 일본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

공유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주요 인기 지역 스페셜 할인 이벤트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일본 인기 지역 여행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본 여행의 모든 것’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주요 지역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를 대상으로 유심부터 교통, 투어 티켓, 숙박 등의 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도쿄 스몰월드 테마파크 입장권 △교토 버스투어 △오키나와 북부 버스투어 △후쿠오카 근교 원데이투어 등의 상품을 높은 할인가로 제공하며, 앱 내 첫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일본 자유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에 걸맞도록 지역에 따른 큐레이션을 제안하며, 여행 준비 단계는 물론 여행 중에도 구매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KKday 브랜드 홍보팀 최철훈 팀장은 “고객에게 더 편리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추천과 함께, 일본 여행과 현지의 문화를 더 깊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일본 올인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KKd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Kday 코로나19 시국에도 국내외 여행객들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과 KKday만의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2022년 글로벌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범 이후 단일년도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2014년에 설립된 케이케이데이(KKday)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수백만명의 사용자와 12개 지사를 보유한 아시아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이다. 현재 92개국, 550개 도시에서 약 30만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https://www.kkday.com/ko/

박순영 기자 psy@newe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