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안문화예술회관 ‧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공연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함안문화예술회관 ‧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공연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공유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22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문화 활성화 4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와 박혜영 회장과 함안문화예술회관 정석경 소장이 참석했으며, 협약서 서명과 교환에 이어 △문화예술회관 공연 단체 관람 △문화사랑회원 가입 추진 △공연 및 전시·교육 홍보 등 기타 문화 활성화에 협력함으로써 문화소통을 통한 예술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발전을 위해 상호 협의했다.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협약체결과 뮤지컬 수박수영장 공연을 단체 관람했으며,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하반기에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을 편성해 관내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출산‧고령화로 인구가 감소하는 시기에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와 상호 협력해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유관기관과 지역단체와도 업무 협약식을 추진함으로써 지역에 다양한 공연문화 관람 기회 제공과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지난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 함안군 작은영화관, 함안군가족센터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1~3호)을 체결한 바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