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신안 세일요트 ‘리멤버 웨딩 이벤트’에 부부 2쌍 신청 받아

신안 세일요트 ‘리멤버 웨딩 이벤트’에 부부 2쌍 신청 받아

공유

신안군이 세일요트 ‘신안천도천색호’ 상품을 출시한 첫해를 마감하면서 12월 특별 이벤트로 ‘리멤버 웨딩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리멤버 웨딩 이벤트’는 12월에 결혼한 부부와 결혼 20년 차 이상 된 부부 중 선정된 2쌍을 대상으로 오는 24~28일에 1박 2일 동안 무료로 세일요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다.

선정된 부부는 세일요트에서 로맨틱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으며 꽃다발, 샴페인, 케이크 등으로 디너 타임을 즐길 수 있고, 사진 액자를 선물로 받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의 시간을 보낸다.

기혼 부부도 세일요트에서 행복하고 가슴 떨렸던 신혼의 기억으로 돌아가 서해의 낙조와 새롭게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신안군 문화관광과 블로그(blog.naver.com/shinanculture) 이벤트란에 사연(댓글)을 올리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출시한 세일요트 상품은 폭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양레포츠 산업은 우리 군 만의 강점으로 향후 세일요트를 추가 건조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얻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 세일요트는 하루 두 차례 다이아몬드 투어(2시간 30분)와 1박 2일 요트 스테이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돛을 펼쳐보는 세일링, 노래방, 침실과 샤워실, 주방이 완비돼 있어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