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경북관광공사, 4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 열어

경북관광공사, 4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 열어

공유

– 관광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협조체계 구축

▲경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19일 현대호텔에서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및 유관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4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19일(수) 현대호텔에서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4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했다.

매 분기별로 개최되는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는 공사와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가 한데 모여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을 공유·토론하는 장으로서 이번 분기는 2018년 한해동안 공사와 입주업체가 함께 공동으로 추진한 마케팅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관광객 유치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아이디어 토론 등을 진행했다.

특히 공사와 보문단지 입주업체는 지난 봄 여행주간 홍보 리플릿 제작 및 스탬프 이벤트, 가을여행주간 단지 내 행사 개최 및 업체 할인 행사 진행 등 관광 성수기 시즌 관광객에게 즐길거리 제공을 위하여 전년 대비 새로운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즐길거리 제공에 기여한 만큼, 내년도에도 더욱 좋은 아이디어로 공사와 입주업체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또한 최근 경상북도 내 국내 호텔 브랜드 중 최초로 5성급을 획득한 현대호텔을 축하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입주업체의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는 자리도 가졌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봄 여행주간 입주업체 스탬프 이벤트, 가을여행주간 단지 내 행사 개최 및 업체 할인 등 올 한해동안 공사와 입주업체가 단지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했다”며 “다가올 기해년에도 관광객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성보빈 기자 bbs@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