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당 트와이스 FANCY YOU

트와이스 FANCY YOU

공유

트와이스가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팬시)’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새 앨범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는 모두를 놀라게 하는 과감한 콘셉트에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가 녹아든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두 발로 사랑을 찾아 떠난 트와이스가 “절대 놓지 않을래”라며 망설임 없이 사랑을 외치는 고백을 전한다.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등 예전과는 사뭇 다른 도발이 담긴 가사로 트와이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2019 트렌드 컬러 네온처럼 화려함과 과감함이 돋보이는 트렌디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가 어우러져 트와이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트와이스 고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강렬함과 유니크함이 더해져, 한층 발전된 트와이스 스타일은 물론, K팝의 새로운 지평을 제시한다.

지난 4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FANCY’는 당일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23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 등 6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서연 기자 l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