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안군, 어린이날 기념 큰잔치 개최

함안군, 어린이날 기념 큰잔치 개최

공유

“어린이날, 함주공원에서 보고 듣고 느끼자!”

지난해 행사

오는 5월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푸르름이 가득한 함안군 함주공원 일원에서 ‘함안군 어린이날 큰잔치’가 성대하게 펼쳐진다.

함안청년회의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보고 듣고 느끼는 어린이날! 우리 함께 함안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댄스 공연과 어린이날 노래 합창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마술 및 버블쇼를 비롯한 다양한 축하공연이 열리고 만들기와 전통놀이 등 50여 개의 체험부스와 명랑운동회, 물총놀이 부대행사를 동시에 체험하고 자장면과 우유 시식도 할 수 있는 신나는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함안청년회의소 박성용 회장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함안군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린이들의 밝은 웃음소리가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군에서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위험방지시설 설치, 안전관리계획 수립, 안전관리요원 배치 등 안전한 행사 개최가 되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관내 초등학교와 유치원, 어린이집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군 홈페이지와 함안청년회의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