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밀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밀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공유

– 16개 읍면동 이·통장 화합 한마당 

밀양시 이·통장연합회(회장 김태석)는 27일 밀양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11회 밀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의 권익증진과 시 발전을 위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16개 읍면동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한 정정규 밀양시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이·통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행사는 종이컵 옮기기, 럭비공 릴레이 등 다양한 종목들을 경기하며 건강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읍면동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을 실시해 체육대회에 재미를 더했다.

김태석 이·통장연합회 회장은 “16개 읍면동 이·통장님들이 모처럼 모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인 만큼 무거운 짐은 잠시 내려놓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하나로 뭉쳐 적지 않은 성과를 내고 발전해 왔는데, 이는 이·통장님들이 보여주신 열정과 지지 덕분에 가능했다”면서 “시민이 행복한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