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논산시, 소금문학관에서 별빛 노을 피크닉 함께해요

논산시, 소금문학관에서 별빛 노을 피크닉 함께해요

공유

논산문화관광재단
– 17일 토요일 저녁 7시 해질녘 노을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 즐기자! –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이하 재단)가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강경산 소금문학관에서 ‘별빛노을 피크닉’콘서트를 개최한다.

소금문학관은 강경천과 금강이 만나는 포구에 자리한 문학관으로, 해질녘 붉은 노을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명소로 꼽힌다. 재단은 이번 주말 문학관에서의 특별한 공연을 마련, 시민들에게 자연과 어우러질 수 있는 피크닉의 매력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날 소금문학관에서는 ‘리치매직’이 선보이는 신비로운 마술 버블쇼를 시작으로, ‘코이앙상블’과 보컬리스트 한은진이 꾸미는 감미로운 현악ㆍ피아노 5중주ㆍ가창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코이앙상블은 ‘Under the sea’, ‘인생의 회전목마’ 등 유명 영화의 수록곡을 편곡해 연주하며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성시경의 ‘제주도의 푸른 밤’ 등 피크닉과 어울리는 인기 가요들도 공연 리스트에 담아 두었다.

별빛노을 피크닉 콘서트 신청은 논산문화관광재단에서 유선 전화를 통해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nonsancntf.or.kr/cntf) 또는 논산문화관광재단ㆍ소금문학관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