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슬라이드
홈 메인슬라이드
형형색색 꽃 피운 함양생태체험장
15일 경남 함양군 마천면 함양생태체험장을 찾은 아이들이 형형색색의 꽃을 피운 튤립을 바라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담양 고비산 산자락을 가득 메운 ‘산벚꽃’
지난 31일 담양군 금성면 외추리 고비산 산자락에 활짝 핀 산벚꽃이 만개해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창원시, 진해 벚꽃 상춘객 대비 시민방역단·질서유지 요원 운영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진해군항제가 취소되었지만 여좌천, 경화역 등 주요 관광지에 상춘객들이 방문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시민 방역단 및 시민 질서유지 요원을 구성하여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민의...
노란 산수유 속 직박구리의 아침 만찬
봄의 전령사인 노란 산수유가 절정인 10일 오전 의령군 화정면 석천마을에 활짝 핀 산수유꽃 사이로 직박구리 한 마리가 살포시 날아와 긴 겨울을 이겨 낸 빨간...
함평군, 시설하우스 복숭아꽃 활짝
9일 함평군 나산면 월봉리 한 농가에서 만개한 복숭아꽃 솎음 작업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노지의 복숭아꽃은 4~5월에 피지만, 시설하우스는 개화 시기가 1개월가량 빠르다.
함평군은 55농가가 노지와 하우스...
지리산골에서 포착된 천연기념물 흑두루미
25일 지리산 자락인 경남 함양군 휴천면 엄천강변 한 들녘에서 멸종위기 2급이자 천연기념물 제228호인 어린 흑두루미 한마리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봄기운 머금은 버들강아지
24절기 중 두 번째 절기인 우수(雨水)를 이틀 앞둔 16일 경남 함양군 마천면 금계마을 앞 엄천강에서 봄 기운을 머금은 버들강아지가 활짝 펴 있다.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해외 한류 콘텐츠 소비 늘어
코로나19 위기 속에도 드라마·예능·게임 등 한류 콘텐츠의 소비 비중은 증가했으며 해외 한류 소비자들은 주로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한류 콘텐츠를 접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드라마 부문에선 '사랑의...
갯벌에 핀 새하얀 눈꽃..”자연이 선물한 한 폭의 수묵화”
전국에 기록적인 한파와 폭설이 내렸다. 신안군(군수 박우량)도 지난 대설·한파(1.6. ~ 1.10.)로 누적 적설량 평균 32.2cm, 최저기온 영하 12.8℃를 기록한 가운데 신안군 갯벌에서 좀처럼 볼...
눈 내린 함양 상림공원
함박눈이 내린 18일 경남 함양군 상림공원에서 한 가족이 눈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