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양군, 불로장생 특화거리 버스킹 공연 개최

함양군, 불로장생 특화거리 버스킹 공연 개최

공유

12일 오전 불로장생 특화거리서 주민 등 100여명 참여 초청가수 공연 등 90분간 진행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회(회장 김정만)는 지난 8월 12일 오전 10시 30분 불로장생특화거리에서 불로장생특화거리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버스킹 공연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 김재웅 경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정현철 의원, 권대근 의원, 이용권 의원, 임채숙 의원, 배우진 의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색소폰 공연, 초청가수 공연, 아코디언 연주 등 다양한 공연으로 90분간 진행되었다.

​지역 가수와 군민들이 음악공연을 통해 문화적 소통을 나누고 장날 공연을 통하여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버스킹 공연은 문체부 공모사업인 지역문화 활력촉진 지원사업 중 주민문화활동지원사업으로 추진되었다.

이번 공연은 8월 12일 시작으로 9월 2일과 10월 7일 등 모두 3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진병영 함양군수는 “전통시장의 장날에 열린 이번 버스킹 공연을 통하여 군민들이 전통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 전통시장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면서 “남은 공연도 오늘처럼 군민들에게 재미있고 의미있는 공연을 하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