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부산국제영화제, ‘모두모두비프’ 시즌2 개최

부산국제영화제, ‘모두모두비프’ 시즌2 개최

공유

K-컬처 테마 관광 축제로 자리 잡은 ‘모두모두비프’
“여름휴가의 대미를 장식할 모두모두비프!”
8/25(금)-8/26(토) 용두산공원, 송정해수욕장

한여름 밤 관광명소에서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 ‘모두모두비프’가 오는 8월 25일(금)과 26일(토) 양일간 송정해수욕장과 용두산공원에서 시즌2를 개최한다.

부산국제영화제와 부산시가 오는 2025년까지 선보이는 국제관광도시사업 ‘모두모두비프’는 부산의 역사, 생활,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유서 깊은 랜드마크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 상영부터 관객과의 대화(GV),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는 관광 패키지 상품이다.

부산의 야경 속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K-콘텐츠로 부산 시민과 관광객을 사로잡은 모두모두비프는 지난 6월 부산항과 부산박물관에서 시즌1을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8월 25일(금)과 26일(토) 양일간 서핑의 천국 송정해수욕장과 원도심 야간 관광 명소 용두산공원으로 무대를 옮겨 시즌2로 돌아온다. 모두모두비프 시즌2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료 행사부터 액티비티, 영화 만들기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투어 패키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부산국제영화제 등을 배경으로 ‘사라져 버리고 싶은 토요일에 떠나는 하루 여행’을 그린 이나영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1~3화, 극사실주의 코믹숏무비 장르를 이끈 유튜버 ‘너덜트’ 3인이 직접 고른 셀렉션 <철없는 으른들, 너덜트>를 야외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종필 감독과 너덜트 PD 3인이 모두 참석해 상영 전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눈다. 또한, 맑고 진솔한 음악으로 투명한 서정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겸 작가 루시드폴(Lucid Fall)과 여행 크리에이터에서 뮤지션으로 발돋움한 그래쓰(GRASS)가 각각 용두산공원과 송정해수욕장에서 노을 지는 자연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무대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기에, 이색 명소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더해 부산의 매력을 풍부하게 체험할 수 있는 모두모두비프 투어 패키지 서비스가 출시된다. 외국인 관광객 대상의 영화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무블(Movel, Movie+Travel)’, 서핑 강습 패키지, 블루라인파크 입장권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까지 제공하는 ‘어부지리(어트랙션 부산 지금 우리)’ 패키지, 스카이라인 루지 라이딩, 아쿠아리움, 오륙도 스카이워크, 흰여울마을을 관광하는 ‘바라던 바다’ 패키지가 마련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무블 프로그램 신청과 투어 패키지 예매는 모두모두비프 홈페이지(https://www.momobi.biff.kr/)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4일(수)부터 10월 13일(금)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흘간 개최된다.

전병열 기자 ctnewson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