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안군, 악양생태공원 가을 관광 이벤트 추진

함안군, 악양생태공원 가을 관광 이벤트 추진

공유

– 열기구 타고 하늘에서 낭만가득 핑크뮬리와 남강풍경을 감상하세요
– 악양생태공원 사진 콘테스트 참여하고 함안사랑상품권도 획득하고~

함안군이 오는 10월 1일부터 악양생태공원을 찾는 방문객들의 즐길거리 마련을 위해 열기구 탑승 체험과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열기구체험은 10. 1. ~ 10. 9. 까지 악양생태공원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계류형 열기구를 타고 지상에서 30m가량 상승해 5분 여 간 풍경을 감상하는 방식이다. 체험비용은 1인당 1만원으로,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예매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단, 우천 시나 강풍 시에는 운영이 중단될 수 있다.

열기구 체험과 더불어 10월 1부터 10월 15일 까지는 악양생태공원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악양생태공원에서 촬영한 가을감성 가득한 사진을 함안군청 문화관광 사이트(tour.haman.go.kr)에 접속해 여행안내▷여행갤러리▷포토갤러리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지역전공연령 등 무관하나 1인 1작품으로 참여가 제한되며, 접수작은 함안군에서 관광홍보 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군은 접수된 작품 중 관광홍보용 사진으로 활용도가 높은 작품을 20점 선정, 문화관광 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10월 20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관광 사이트를 참고하거나 문화유산관광담당관 관광담당(☎580-258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