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밀양시, ‘부북면민이 만들어가는 가을 음악회’ 개최

밀양시, ‘부북면민이 만들어가는 가을 음악회’ 개최

공유
18일 열린 부북면민이 만들어가는 가을 음악회에서 사포교회 합창단의 합창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밀양시 부북면(면장 주현정)은 18일 복두레한마당에서 부북면민이 만들어가는 가을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북면주민자치회(회장 이창행)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풍물, 줌바댄스, 요가, 브레인스포츠 발표회를 통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으며, 2부 행사로는 면민들의 재능기부로 음악회가 개최됐다.

행사는 부북면 소재 제이드예술단(김옥 아트센터)의 성악과 통기타 연주, 그리고 부북면민들의 바이올린 앙상블과 합창으로 주민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과 감동을 선사했다.

부대행사로는 서예 가훈써주기, 제과·제빵 수강생들이 만든 과자집, 서각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 지역 농산물 판매 홍보, 어묵탕, 팝콘 등 먹거리 나눔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창행 회장은 “깊어져 가는 가을 오색 정취와 면민재능기부로 꾸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어우러져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가 앞장서 면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주현정 부북면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음악회에 함께 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공연해주신 분들과 함께 즐겨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따뜻한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이웃들과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병열 기자 ctnewson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