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홍콩관광청,‘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개최

홍콩관광청,‘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개최

공유

홍콩을 색다르게 즐겨 보세요!‘
-요가, 트레킹, 러닝등 다채로운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색다른 매력의 홍콩 경험할 수 있어
-아시아나항공특가,클룩할인 쿠폰,아이더최대30만 원 사은품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홍콩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즐기는 선셋 시티요가

홍콩관광청이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 Kong Outdoor Festival)’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6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요가, 트레킹, 그리고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홍콩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관광지를 알리고, 관광객에게 홍콩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선셋 시티요가 ▲드래곤스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 총 3가지 클래스로구성됐다.참가비는2만원이며클룩(Klook)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선셋시티요가는하버시티오션터미널덱에서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를, 드래곤스백 트레킹은홍콩섬의 전경과 자연을 한눈에 담으며 트레킹 코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도심 나이트러닝은아름답기로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빅토리아하버를 따라 코스를 구성했다.

클래스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인생샷 스냅사진뿐만 아니라 클래스별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요가 매트를 지급하고,럭키드로우를 통해 50명에게 5만 원 클룩바우처를, 2명에게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아이더제품을 각각 선사한다.

드래곤스백 트레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콩 시내에서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 전세 차량을 제공하고, 30만 원 상당의 아이더윈드재킷도각각 증정한다.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아이더 티셔츠를 제공하고, 러닝세션 이후 다른 참가자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맥주 네트워킹’에참여하면맥주 1잔도 제공돼 러닝 후 홍콩의 밤의 정취도 나눌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의홍콩행 왕복 항공편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클룩에서는2월5일부터16일까지 신청하는 참가자에 한해 1만 원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얼리버드세일도 진행된다.

이번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홍콩관광청과 홍콩 하버시티,클룩,아이더,아시아나항공 및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롯데관광,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타이드스퀘어, 클럽로뎀 등 총 9개의 국내 유수의 여행사가 함께 한다.

홍콩관광청 유민영 마케팅 부장은“홍콩은도심에서 30분이면 해변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웃도어 여행지”라며 “출근 전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자연 속에서 산책하고,퇴근 후에는 도심에서 세계적인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홍콩사람들처럼 한국인 여행객도 요가,러닝,트레킹과 함께 홍콩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