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하와이로 떠나는 달콤한 여름…요아정×하와이 관광청, 휴가 이벤트 진행

하와이로 떠나는 달콤한 여름…요아정×하와이 관광청, 휴가 이벤트 진행

공유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화채 구매하면 하와이 항공권 추첨 기회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디저트 브랜드 ‘요아정’이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여름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하와이 여름 휴가 이벤트’는 한국 소비자들이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요아정 매장 또는 배달을 통해 ‘수박 화채의 정석’ 2종을 구매하면 응모 티켓이 제공되며, 티켓 내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1인 2매) ▲요아정 화채 주간 이용권 ▲요아정 금액권 ▲선크림 ▲요아정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하와이 관광청은 “이번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하와이를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하와이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아정의 ‘수박 화채의 정석’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출시된 대표 시즌 메뉴로, 싱그러운 수박과 시원한 토핑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의 여름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