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씨(C)지구 제7지역, 함안서 합동봉사 다짐대회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씨(C)지구 제7지역, 함안서 합동봉사 다짐대회 개최

공유
  • 7개 클럽 300여 명 참여… 나눔문화 확산·유대 강화의 장 마련 –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국제라이온스협회 355-씨(C)지구 제7지역은 지난 15일 칠원읍 다목적체육관에서 ‘제7지역 합동봉사 다짐대회’를 열고 지역사회 봉사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제7지역이 주최하고 함안산성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해 진행됐으며, 고영식 총재, 조근제 함안군수, 이만호 함안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내빈과 함안·의령·창녕 지역 7개 클럽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다짐대회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클럽 간 협력과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회원들은 행사장에서 교류의 시간을 갖고, 이어 열린 체육경기와 노래자랑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며 화합을 다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클럽의 봉사정신과 공동체적 가치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됐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의 헌신적인 봉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가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하나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봉석 부총재는 “라이온스는 행동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라며 “이번 다짐대회를 계기로 지역과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