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오픈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오픈

공유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센터 프라자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하고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네켄 라운지는 평창을 찾는 관광객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가 시간에 색다른 경험을 갖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해외의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유럽의 ‘아프레 스키(Apres-ski, 스키를 탄 후 열리는 뒤풀이 문화)’를 하이네켄 라운지에 적용했다.

먼저 실외 테라스에는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유로이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 계열 톤으로 아늑하게 꾸며졌다. 또 설원 위 벽난로와 편안한 캠핑용 의자에 앉아 눈 속에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실내 공간에는 당구, 다트, 테이블 축구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하이네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맥주 시스템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네덜란드 브루어리에서 생산된 신선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생맥주)도 경험해보자.

올 겨울 평창을 찾는 윈터 스포츠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하이네켄 라운지는 주중 휴무 없이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고객들을 맞이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Heineken_kr)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