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영천시, 청소년 K-POP 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영천시, 청소년 K-POP 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공유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장산중학교 인셉션 팀 대상 수상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16일 영천강변공원 주무대에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500여 명의 관람객들이 함께 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와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제2회 청소년 K-POP 페스티벌’ 경상북도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영천시청년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경연대회는 청소년 문화축제에 대한 지역 청소년들의 관심과 요구에 따라 청소년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열린 축제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경북 도내 청소년 47개 팀이 참가 신청해 가요와 댄스 부문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른 16개 팀은 열띤 경연을 벌이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경연대회 결과, 대상은 팀원 간의 호흡과 뛰어난 가창력을 돋보인 인셉션(장산중) 팀이 차지해 상금 3백만 원을 획득했으며, 가요부문 최우수상은 권오빈(봉화중), 우수상은 로그인(김천고), 장려상은 전수민(현일고), 인기상은 픽셀(영천중 외 연합)과 이칸도(죽변고) 팀이 수상하고, 댄스부문 최우수상은 WAGS(포항예술고), 우수상은 에이블(영일고), 장려상은 나래(영천성남여고), 인기상은 유로비트(포항여중)와 MFJ(영동고 외 연합) 팀이 수상했다.

또한 K-POP 축하공연 무대로 21학번, 임재현, 미란이 등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대회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미래 문화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의 꿈은 뷰티풀, 도전은 원더풀 되길 바란다.”라며, “청소년의 꿈과 열정이 가득한 지역 최대 청소년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사진 / 영천시 제공